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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약관동의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공사스토리(이하“회사”라고 합니다.)이 인터넷 사이트 (http//04story.kr) 
(이하 “회사인터넷사이트”라고 합니다.)을 통하여 제공하는 인테리어 방문견적 서비스 및 정보서비스(이하“서비스”라고 합니다.)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가.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개인회원 및 회원사가 알 수 있도록 본 약관을 회사가 운영하는 회사 인터넷사이트 화면에 게시합니다. 
나.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회사 인터넷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다. 본 약관은 회사와 회원 간에 성립되는 서비스 이용약관의 기본약정입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러한 개별약관에 동의하고 특정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으로 적용되고 본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개별약관의 변경에 대하여는 위 나항을 준용합니다. 


제 3조 (관련법령과의 관계) 

본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 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거래 관례에 의합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회원사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인테리어사이트: 회사가 회사인터넷사이트를 통하여 회원상호간에 인테리어, 리모델링,신개축공사에 대하여 방문 견적을 통해 공사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중계 거래시스템을 제공하며 인테리어 , 리모델링 , 시공 관련된 부가서비스 일체의 업무. 
나. 기타정보서비스: 견적 서비스 이외에 회사가 회사 인터넷 사이트를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공동구매, 인테리어, 리모델링, 신개축 공사의 정보 서비스 


제 5조(용어의 정의) 

*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입니다. 
* 아래에서 정의되지 않은 본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가. 회원사: 본 약관을 승인하고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로 개인회원(견적의뢰인)과 회원사 (법인또는 개인 사업자)를 말합니다. 

나. 개인회원: 본 약관을 승인하고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 및 견적의뢰, 시공의뢰 정보를 등록한 자로서 회사와 서비스 이용약관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다. 회원사 권한 

1)회원사: *회원사로서 시공실적및 시공품질이 양호하여 회사와 개별약관에 따라 계약을 한 회원사 
          *아파트표준모델 견적의뢰건의 시공권부여(권한및 의무는 개별약관참조) 
          *긴급공사의뢰 견전진행 부여
          *회원사에게 부여되는 참여권 

*공사스토리의 입찰참여 및 공사수주 
라. 인테리어공사: 건축공사 범주의 모든 것(인테리어, 리모델링 ,신개축 등 전체공정 및 도장, 도배등의 부분공정등) 

마.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바. 견적의뢰인(개인회원):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신개축공사 견적의뢰와 또는 공동구매를 하기위해 회사의 양식에 맞추어 등록한 개인회원을 말합니다. 

사. 수주업체: 견적의뢰인으로부터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신개축공사를 최종 진행하는 회원사를 말합니다. 

아. 직거래: 회사를 통하지 않고 견적의뢰인과 회원사가 직접거래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자. 불량거래: 직거래와 같이 회사에 등록된 견적의뢰물건을 회원과 회원사가 회사를 배제하고 거래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차. 개인회원서비스: 개인회원이 견적의뢰한 견적진행정보, 입찰정보회원사정보, 상담쪽지등을 회사인터넷사이트에서 개인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카. 회원사서비스: 견적진행정보,방문기록,회원정보, 상담쪽지, 포트폴리오

제 6조(견적서비스의 성질과 목적) 

견적서비스 및 제반서비스는 회사가 회원 각자의 결정에 의하여 회원 상호간에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신/개축 공사의 제반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회사 인터넷 사이트상의 온라인 거래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회원간의 성립된 거래와 관련된 일체의 책임이 없으며 거래 당사자간(회원사,개인회원)의 부담입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1조(서비스 이용계약) 

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계약(이하“이용계약”이라 합니다.)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 (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회사는 이용승낙 의사를 해당 서비스화면에 개시하거나 이메일 또는 기타방법으로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나. 회원가입은 만 20세 이상의 개인 또는 사업자(법인/개인)가 할 수 있습니다. 
    이용신청자는 실명으로 가입신청을 하여야하며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 회원가입은 무료가 원칙이나 인테리어견적, 시공 등 거래를 할 수 있는 회원사는 아래 제 8조 나항에 따릅니다. 


제 2조(서비스신청) 

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인터넷사이트에서 제공되는 가입신청양식에 따라 기재하여야 합니다. 
가입신청 시 기재사항은 이용신청자가 개인회원 또는 회원사를 구분하여 신청합니다. 
나. 회원사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회원사로 가입신청 후 회사 요청에 따라 사업자등록증, 시공실적, 포트폴리오등 증빙자료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다. 회사는 가항의 필수기재항목 이외에도 회원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신청자에게 직업, 취미, 관심분야 등의 정보를 제공할 것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신청자는 이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 3조(이용신청의 승낙) 

가. 회사는 이용신청자가 제 2조에서 정한 필수기재항목을 정확하게 기재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나. 회사는 아래와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만 20세 미만의 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2) 회사의 실명확인절차에서 실명가입신청이 아님이 확인 된 경우 
3)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주민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가 동일한 경우 
4) 아래 약관 제 4조에 기하여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한 종전회원의 재이용 
5) 아래 약관 제 8조에 기하여 회사로부터 회원자격정지조치를 받은 회원이 이용정지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6) 가입신청시 기재하여야 하는 필수기재항목에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7) 기타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다. 회사는 아래와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신청자에게 승낙유보의 사유, 승낙가능시기 또는 승낙에 필요한 추가정보요청 내지 자료 등 기타 승낙유보와 관련된 사항을 해당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이메일을 통하여 통지합니다. 
1)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회사의 실명확인절차에서 실명가입신청 여부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4) 회원사 가입을 신청자가 제 2조 나항의 증빙자료 또는 추가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5) 기타 회사가 합리적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4조(이용계약의 종료) 

가. 회원 또는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나.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견적서비스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2) 이용약관은 회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 
3) 본 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본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 회사의 해지 
1) 회사는 아래의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메일 또는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①회원에게 제 3조 나항,다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②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③회원이 직거래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거나, 직거래 등 불량 거래로 타 회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④회원이 허위 견적 또는 허위견적서를 등록한 경우 또는 이를 통해 낙찰 받은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⑤회원사가 견적의뢰인의 선정을 받고, 현장공개일에 불참하는 경우 또는 현장방문 후 최종견적서를 견적의뢰인과 회사에 현장공개일 익일까지 제출하지 않는 경우 
⑥기타 회원이 본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2)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가 회원에게 도달한 때에 종료되나,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의 오류로 인하여 회사가 해지의사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사가 개인회원 서비스나 회원사서비스 메뉴 첫화면에 해지의사를 공지하는 때에 종료됩니다. 
3)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별도의 통지없이 해당회원과 관련된 경매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 5조(회원정보의 변경) 

가.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해당사항을 수정해야 합니다. 
회원정보 변경은 로그인을 한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나.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해당사항을 수정하지 않음으로서 발생한 각종 손해와 잘못된 수정으로 발생한 손해는 해당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6조(아이디의 권리) 

가.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할 수 없습니다. 
나. 회사에 의하지 않은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회원이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 조치하여야합니다. 


제 7조(견적서비스의 종류 및 이용) 

가. 회사가 제공하는 견적서비스는 현장방문방식이며 지역,시간, 규모에 따라 내용은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는 견적업체의 특성(디자인,기간,금액,지역)에 따라 회원사를 분배하고 신속한 방문견적을 진행해야 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공지한 견적의뢰에 관한 사항에 충분히 이해하고 견적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다.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사업지등록번호 또는 법인등록번호)를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견적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으며 
    회사에 요청서비스를 이용하여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등의 공사를 수주하거나 견적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라. 회사는 회사를 배제하고 회원간의 성립된 계약이나 직거래 계약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제 8조(견적서비스 이용정지 및 회원의 신용등급관리) 

가. 회사는 견적 서비스를 통한 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위하여 일정한 경우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자격이 정지된 회원은 견적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나. 회원자격의 정지 
1) 회원사 회원이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신개축 공사에 참여할 의사가 없음에도 다른 목적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등 
   사실과 다른 목적으로 허위 견적 신청 및 부당한 방문서비스로 판단될 경우 회사는 직권으로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사와 회원의 직거래 유도행위에 대하여 그 행위의 실행여부와 관계없이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손해비용 발생시 공사스토리에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개인회원이 허위입찰, 입찰조작행위 등 경매진행을 방해하는 부당한 허위견적 의뢰 행위에 대하여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 9조(대리 및 보증의 부인) 

가. 회사는 회원상호간의 거래를 위해 온라인상에 거래행위를 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할 뿐 개인회원이나 회원사 회원을 대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사간의 거래에서 발생되는 모든 귀책사유에 대해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나. 회사는 견적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회원간의 견적의뢰 및 입찰과 관련하여 개인회원이 작성한 견적의뢰서의 존부 및 진정성, 
    입찰회원사의 디자인 수준, 공사능력, 안전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회원이 입력하는 정보와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제 된 자료의 진실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 
다. 회사는 회원이 게제하는 상세설명, 회사소개, 공사실적등의 제반정보를 통제하거나 제한 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이 게제한 정보의 내용이 타인의 명예, 권리를 침해하거나 법규정을 위반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이를 삭제할 수 있고 경매취소, 경매중지, 기타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회원사 회원의 의무) 

가. 회원사 회원은 본 약관과 회사의 서비스화면을 통하여 공지하는 개별약관에서 정하는 절차에 따라 회사정보등록, 포트폴리오등록 등 회원사 등록절차를 하여야 합니다. 
나. 회원사 회원은 견적신청과정의 관리, 배정받은 해당공사에 대하여 회원이 요구할 경우 공사이행 및 하자보증등의 보증서류를 회원에게 제출해야합니다. 
다. 회원사 회원은 전화상담, 이메일, 상담쪽지 및 기타 통신수단을 통해 개인회원의 질문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라. 회원사 회원은 회사의 명칭, 로고를 회사가 정한 목적이외의 목적으로 임의사용하거나 지정된 곳 이외의 장소에 표시해서는 안 되며 이러한 행위로 인하여 회사 또는 타 회원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하여 일체의 법적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마. 회원사의 회사소개와 공사실적은 사실대로 기재하여야 합니다. 
    포트폴리오에 등록된 사진은 해당 회원사가 시공한 사진만 등록해야만 합니다. 
    허위 또는 과장정보를 기재한 경우, 타사의 시공사진을 도용하는 경우, 모순되는 내용의 정보가 기재되어 있는 경우, 본 약관에 반하는 내용이 기재된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사 회원을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로 인한 모든 책임은 해당 회원사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바. 회원사 회원이 견적진행 시 견적의뢰인에게 제공하는 견적서를 공사쟁이 회사로 전화 , 팩스, 이메일 등을 통하여 제출하고 견적의뢰인과 
    1차 미팅을 진행한 회원사는 견적의뢰인의 요구에 맞는 견적서를 작성해야합니다. 
    정확한 최종견적서를 현장방문 후 1주일 이내에 견적의뢰인과 회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사. 견적서를 제출한 회원사 회원 중 견적의뢰인이 요구한 방문일에 현장방문 실측, 상담을 진행해야 합니다. 
    불참하는 경우는 그 모든 책임과 손실을 회원사 회원이 부담해야 하며 개별약관에서 정합니다. 
아. 견적의뢰인에게 최종 견적을 통보한 회원사가 최종견적서를 회사에 제출하지 않는 경우 회원사 1차 경고를 진행하여 2차 경고시에는 탈퇴 처리됩니다. 
자. 공사스토리가 인정한 회원사만 방문견적을 진행할 수 있으며 방문견적 진행은 회원사 회원의 준수 사항은 개별약관에서 정합니다. 
차. 견적 서비스를 진행한 회원사 회원의 준수사항은 개별약관에서 정합니다. 


제 11조(견적신청 작성규정) 

가. 견적 서비스는 견적의뢰 등록시 견적진행 통보를 받는 날로 2일 이내에 처리해야합니다.
    다만 회사가 정한 기일 이내에 회원과 통화 , 방문 , 견적이 진행되지 않을 경우 회원과의 통화가 완료된 시점으로 정합니다. 
    견적신청서의 수정은 불가능하고 배정 받는 담당자와 전화통화후 변경가능합니다. 
나. 견적의뢰인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화면에 가능한 구체적으로 공사현장정보와 견적요구사항을 입력해야 하며 미기재 또는 오기로 인한 불이익은 견적의뢰인이 부담합니다. 
다. 견적의뢰인은 견적서 접수가 종료된 후 배정받는 업체를 통하여 실측 ,방문견적 ,디자인등을 상담 받을 수 있으며 회원 또한 정확한 요구사항을 정리하여 회원사에 제공하여야 정확한 견적금액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 정한 표준계약서로 해당업체와 공사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회사는 회원과 회원사의 통보를 통하여 내용 확인 후 
    견적진행 - 과정 - 인테리어 완료 후 의뢰인에게 업체평가를 의뢰할 수 있습니다. 
마. 회사는 견적진행 -현장방문 - 견적제공 종료된 후 견적의뢰인과 회원사와의 양자 간의 공사계약까지만 관여하며 이후 공사계약서와 관련 공사내용, 공사품질, 하자 등 
    공사관련 책임과 의무는 견적의뢰인과 해당 회원사간만 성립됩니다. 



제 12조(회워사 견적 규정) 

가. 인테리어 견적 서비스를 진행 하는 회원사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투명해야합니다. 

나. 견적 서비스를 바탕으로 1차 현장실측을 진행한 회원사는 1주일 이내에 회원에게 견적금액을 통보해주어야 합니다. 
    (단 견적 진행 중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한 지연은 회원에게 통보후 따로 기일을 정하여야 합니다.) 

다. 현장실측 후 견적금액 , 디자인 , 도면 등을 통보되지 않거나, 정당한 이유 없이 회원에게 제공하지 않는 회원사는 자격이 정지됩니다. 

라. 최종 견적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회원에게 정확한 내용전달을 진행하지 않고 상담을 피하는 회원사는 자격이 박탈되며 그로 인한 회원의 피해는 회원사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13조 (회원사 회원의 서비스이용) 

가.정회원사 월회비 0원 / 고객만족도에 따른 견적분배를 진행합니다. (무료방문견적 진행 , 인테리어 상담진행 , 현장실측) 
다.회원사가 지급하는 수수료는 공사스토리의 광고 및 운영경비로 지출됩니다. 
라.회사 이용 수수료는 공사금액의 3~5%으로 개별약관에 따릅니다. 

제 3장(면책조항 등) 


제 1조(회사의 면책) 

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온라인 거래장소를 제공하고 기타 부가정보를 제공함에 한정되며 무료견적서비스를 통한 
    회원과 회원사 상호간의 공사진행관리, 회원사의 공사이행, 공사관련 분쟁, 계약철회, 하자관련분쟁 등 공사관련 모든 책임은 
    거래당사자인 회원과 회원사가 부담이며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나.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일시적 또는 
    전국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이  통신 불량의 경우 회사는 회사 인터넷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들에게 통지합니다. 
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라. 회사는 인테리어 견적 서비스를 통하여 진행되는 공사하자, 견적의뢰서의 정보오류, 미비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마. 회사와 피연결회사(회사의 서비스 화면과 링크 등으로 연결된 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를 말합니다.)는 독자적으로 운영되며 
    회사는 피연결회사와 회원 간에 이루어지는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조(게시판의 이용) 

가. 게시판의 원칙 
1) 회사는 사이트 내에서 회원이 지식을 공유할 수 있게 게시판을 운영하거나 일정한 자격을 가진 회원들이 이를 운영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회원들은 본 약관에 대한 동의로서 게시판을 사용할 수 있으며 회원에 의한 게시판 운영은 개별약관에서 정합니다. 
2) 게시물(이미지, 문구, 첨부파일 등)로 인해 발생하는 제작권 침해를 비롯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해당 게시물의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나.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사의 게시판에 등록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한 게시자에게 속합니다. 
2) 회사는 게시물 저작권자의 동의를 통해 이를 홍보 및 기타의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견적의뢰인과 회원사간의 인테리어 계약이 완료가 된 후 이와 관련된 포트폴리오 자료를 홍보 및 기타의 자료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다.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과 같은 내용의 게시물 등록을 금하며 회원에 대한 사전통보 없이 게시물을 삭제, 열람금지, 쓰기금지, 게시자 회원박탈 등을 할 수 있습니다. 
1)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음란물 게시행위 및 링크의 행위 
2)불법광고 및 허위광고 행위 
3)타인의 권리나 개인정보, 명예, 신용 등의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 
4)정보통신 설비의 오작동을 유발하거나 컴퓨터 바이러스 유포행위 
5)회사의 경매서비스, 기타 영업행위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 
6)대한민국 관련 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제 3조(준거법 및 관할법원) 

본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계약, 별도의 약관, 회원 상호간의 공사거래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령이 적용되며 그 해석과 관할법원은 대한민국 법령에 따릅니다. 


제 4조 (본 약관의 시행개시일) 

본 약관은 2015년 10월15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공사스토리은(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대부분의 콘텐츠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공사스토리의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할 경우 다음의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하며 선택항목을 입력하시지 않았다 하여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1) 회원 가입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필수항목 : 희망 ID, 비밀번호, 성명, 주소, 생년월일, 성별,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이메일 수신 여부

- 선택항목 : 회사명, 홈페이지, 닉네임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① 공사스토리은(는) 회원님께 최대한으로 최적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이메일주소, 이메일 수신여부,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

- 주소, 전화번호 : 경품과 쇼핑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비밀번호 힌트용 질문과 답변 :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의 신속한 처리를 위한 내용

-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②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①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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